D

D

사이드 메뉴 보기

설문조사

HOME > 참여와 소통 > 도민제안·참여 > 설문조사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라남도 설문조사. 설문제목, 조사기간, 상태, 문항수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설문제목 누리집 이용 만족도 조사 [종료]
설문기간 2021-10-01 ~ 2021-10-20 조사대상 전 도민
안녕하십니까?
전라남도 대표 누리집 이용자 만족도와 개선사항을 조사하여 도민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아래와 같이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
설문에 참여해 주신 소중한 의견은 향후 누리집 운영 및 품질개선을 위한
귀중한 자료로 활용될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문항1. 귀하께서는 전라남도 대표 누리집을 얼마나 자주 방문하십니까?

문항2. 도 대표 누리집에 방문하시는 주요 목적은 무엇입니까? (복수선택 가능) (복수응답 : 8)

문항3. 도 대표 누리집에서 도민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문항3-1. (4,5 선택하신 분만 작성) 정보제공에 불만족 하시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복수선택 가능) (복수응답 : 5)

문항4. 도 대표 누리집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제공해야할 가장 필요한 서비스는 무엇입니까?(3가지 선택)

문항5. 도 대표 누리집 최상단에서 제공되는 통합검색 서비스의 검색결과에 만족하십니까?

문항5-1. (4,5 선택하신 분만 작성) 통합검색 서비스 결과에 불만족 하시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복수선택 가능) (복수응답 : 4)

문항6. 메인화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중 유용한 정보를 얻는 구역은 어디입니까?

홈페이지 예시 화면

문항7. 메인화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항목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문항8. 메인화면에 제공되어야 하는 서비스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3개 복수선택 가능) (복수응답 : 3)

문항9. 메인화면의 디자인 및 화면 구성에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문항9-1. (4,5 선택하신 분만 작성) 디자인 및 화면 구성에 불만족 하시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문항10.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를 이용하여 전라남도 대표 누리집을 이용하신 경험이 있습니까?

문항10-1.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에서 전라남도 대표 누리집을 이용하실 때 어떤 경로로 접속하십니까?

문항10-2.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에서 전라남도 대표 누리집을 이용하실 때 주로 이용하는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문항10-3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에서 전라남도 대표 누리집을 이용하실 때 불편한 사항이 있으셨습니까?

전라남도 대표 누리집은 반응형 웹 형식으로 서비스하고 있으므로,
기기종류에 따라 화면이 자동으로 조정되어 pc화면과 모바일화면 메뉴 구성이 다릅니다.

문항11. 귀하의 성별은 무엇입니까?

문항12. 귀하의 연령은?

문항13. 귀하의 직업분류군에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항14. 도 대표 누리집에 대한 개선사항 또는 추가로 제공되기를 원하는 정보 등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 마지막까지 성심껏 응답하여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 콘텐츠 관리부서 대변인실 (061-286-2061)
  • 최근업데이트2015-10-18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