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기획/재정/세무/정보화 |
부서별 주요 업무계획 |
사업명, 사업개요, 주요내용, 추진계획 |
매년 |
4월 |
정책기획관 |
게시판 |
2 |
기획/재정/세무/정보화 |
단체장 월별 행사계획 |
일시, 행사명, 장소, 담당부서 |
매주 |
10월 |
총무과 |
링크 |
3 |
기획/재정/세무/정보화 |
시군구별·분야별 비교통계 |
시군구별·분야별(사업체조사, 주민등록 인구통계, 차량등록현황, 건축행정통계 등) 비교통계 현황 |
매년 |
12월 |
스마트정보담당관 |
링크 |
4 |
감사/총무/자치행정/교육 |
감사 결과 |
유형(정기, 특정, 기술, 성과, 대규모공사현장), 대상(본부, 직속기관, 사업소, 시군구, 공공기관 등), 지적사항, 처분요구 사항, 조치결과 |
수시 |
자료발생시 |
감사관 |
게시판 |
5 |
기획/재정/세무/정보화 |
공유재산 및 관리현황 |
소재지, 지목, 관리관, 면적, 대부제한 |
매년 |
다음년도 7월 |
회계과 |
게시판 |
6 |
의회 |
의회 본회의 회의록 |
일시, 장소, 출석의원, 출석공무원, 발언내용 |
수시 |
회기종료후 30일이내 |
도의회 |
링크 |
7 |
기획/재정/세무/정보화 |
연도별 결산서 |
세입세출 결산, 기금결산, 채권 현재액, 채무결산, 공유재산 증감 및 현재액, 물품증감 및 현재액 등 |
매년 |
8월 |
회계과 |
링크 |
8 |
기획/재정/세무/정보화 |
대규모 공사정보 |
100억원이상 공사(담당부서, 담당자, 주요내용, 예산, 추진실적 등) |
수시 |
실시간 |
회계과 |
링크 |
9 |
기획/재정/세무/정보화 |
단체장 업무추진비 사용내역 |
사용일시, 사용목적, 사용대상, 사용액, 사용방법, 사용장소 |
매월 |
지출발생후 60일이내 |
총무과 |
링크 |
10 |
기획/재정/세무/정보화 |
연도별 예산서 |
구분(당초, 추경), 예산규모, 총칙, 세입세출편성 내역(일반회계 및 기타특별회계) |
매년 |
1월 |
예산담당관 |
링크 |
11 |
재난/안전/소방 |
119 활동정보 |
일일활동상황, 금일 출동정보, 화재통계, 구조통계, 구급통계 |
매일 |
매일09:00한 |
119종합상황실 |
링크 |
12 |
재난/안전/소방 |
국가안전대진단 점검 결과 |
관리주체, 시설종류, 시설명, 위치, 점검결과, 조치상황(계획) |
매년 |
5월 |
사회재난과 |
링크 |
13 |
경제/산업.일자리 |
물가정보 |
생필품가격, 개인서비스요금, 공공요금, 소비자물가지수, 착한가격업소(업종, 상호명, 소재지, 주요 취급품목, 전화번호) 현황 |
매월 |
수시 |
혁신경제과 |
링크 |
14 |
경제/산업.일자리 |
중소기업 자금지원 정보 |
중소기업 지원사업, 지원금액, 지원규모 등 |
수시 |
자료발생시 |
중소벤처기업과 |
링크 |
15 |
경제/산업.일자리 |
기업지원사업 정보 |
기업 지원사업, 지원금액, 지원규모 등 |
수시 |
자료발생시 |
중소벤처기업과 |
링크 |
16 |
가족/복지.보건.위생 |
산후조리원 현황 |
시군구별 산후조리원명, 소재지, 연락처, 시설규모, 전화번호 |
매년 |
7월 |
인구청년정책관 |
게시판 |
17 |
재난/안전/소방 |
공중위생업 현황 |
시군구별 공중위생업(목욕업, 세탁업, 숙박업, 이·미용업, 위생관리 용역업, 위생처리업, 기타 위생용품 제조업, 세척제 제조업 등) 업소 수 |
매년 |
3월 |
식품의약과 |
게시판 |
18 |
경제/산업.일자리 |
사회적 기업현황 및 지원현황 |
기업명, 대표자, 소재지, 사업내용, 전화번호, 지원현황 |
반기 |
3,9월 |
사회적경제과 |
게시판 |
19 |
경제/산업.일자리 |
고용동향 |
지역별, 업종별, 시기별 고용동향 |
매월 |
둘째주수요일 |
일자리정책과 |
링크 |
20 |
경제/산업.일자리 |
취업정보 |
구인,구직, 채용정보 |
매일 |
매일 |
일자리정책과 |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