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별 주요 실행과제
HOME > 전남소개 > 도정홍보관 > 2022~2023 전라남도 방문의 해 > 전략별 주요 실행과제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 전라남도 방문의 해 기본계획
- 전략별 주요 실행과제
- 전라남도 방문의 해 BI(Brand Identity)
- 전라남도 방문의 해 홍보영상
- 전라남도 방문의 해 자료실
- 남도여행길잡이 바로가기
추진전략(4개 분야) | 주요 실행과제(45개 과제) |
---|---|
방문의 해 브랜드 개발 및 사전 집중 홍보 (6건) |
추진 위원회 및 실무추진단 구성·운영
방문의 해 브랜드 개발 및 활용
방문의 해 동영상 제작 및 활용
방문의 해 성공 도민 결의대회 개최
방문의 해 성공기원 선포식
방문의 해 홍보기념품 제작
|
관광기반 정비 및 수용태세 확립 (3건) |
관광객 맞이 인프라 정비 및 확충
관광 수용태세 확립 캠페인 전개
방문의 해 사전(pre) 시범 프로그램 운영
|
지속가능한 청정·힐링 체류형 관광실현 (32건) |
체류(2건)
힐링(2건)
체험(3건)
이벤트(3건)
1시군 1대표 관광상품(22건)
|
통합 홍보마케팅 전개 (4건) |
전방위 온라인 홍보마케팅(SNS, 유튜브 등)
어디서든 오프라인 홍보·전개(대중교통, 옥외광고)
방문의 해 사전 홍보대사 위촉 운영
방문의 해 사전 홍보기념품 제작 활용
|
- 콘텐츠 관리부서 관광과 (061-286-5253)
- 최근업데이트2022-03-03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