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행복소통실 HOME > 부서별안내 > 도민행복소통실 > 자료실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 도민행복소통실
- 활기넘치고 매력적인 고장! 생명의 땅, 으뜸 전남!
소통기획, 인권센터, 민간협력, 민원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고객만족도 조사를 위한 개인정보 제3자 제공 공고
김천시 공고 제 2018 - 546호
2018년도 「고객 만족도 조사」 를
위한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공고
김천시는 2018년도「고객 만족도 조사」를 위해 개인정보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2조의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였음을 공고합니다.
1. 제공일자 : 2018. 03. 26.
2. 제공받은 자 : ㈜에이스리서치
3. 제공목적 : 민원행정서비스 측정을 위한 고객 만족도 전화조사
4. 법적근거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제26조, 제44조
-「개인정보 보호법」제17조, 제18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2조
5.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민원인 성명, 전화번호, 민원처리 내용
6. 개인정보 보유기간
- 2018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완료시까지
7. 공고기간 : 2018. 03. 26. ~ 05. 09. (45일간)
8. 공고방법 : 전국 시군구 홈페이지 및 게시판
2018. 3. 26.
김 천 시 장
2018년도 「고객 만족도 조사」 를
위한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공고
김천시는 2018년도「고객 만족도 조사」를 위해 개인정보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2조의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였음을 공고합니다.
1. 제공일자 : 2018. 03. 26.
2. 제공받은 자 : ㈜에이스리서치
3. 제공목적 : 민원행정서비스 측정을 위한 고객 만족도 전화조사
4. 법적근거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제26조, 제44조
-「개인정보 보호법」제17조, 제18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2조
5.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민원인 성명, 전화번호, 민원처리 내용
6. 개인정보 보유기간
- 2018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완료시까지
7. 공고기간 : 2018. 03. 26. ~ 05. 09. (45일간)
8. 공고방법 : 전국 시군구 홈페이지 및 게시판
2018. 3. 26.
김 천 시 장
- 콘텐츠 관리부서 도민행복소통실 (061-286-2314)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