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D

사이드 메뉴 보기

관광체육국

HOME > 부서별안내 > 관광체육국 > 관광과 > 자료실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관광과
활기넘치고 매력적인 고장! 생명의 땅, 으뜸 전남!
관광정책, 관광개발, 관광마케팅, 관광산업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조직도 바로가기 청사배치도 바로가기

나주영상테마파크서 "꽃양귀비 축제"

작성일 2009-05-19 담당부서 관광정책과









나주영상테마파크서 "꽃양귀비 축제"

 

오늘부터 고구려 역사탐방ㆍ무예 체험 등 다채

 

나주관광개발은 14일 "나주영상테마파크 세트장, 다야뜰, 영산강 황포돛배 체험장일원에서 15일부터 6월21일까지 꽃양귀비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나주관광개발과 나주영상파크가 주관, 주최해 진행하는 "양귀비 꽃 축제"는 당초 지난 1일에 개장할 예정이었으나 개화가 늦어져 15일로 연기됐다.

 

이번 축제는 기업과 시가 지역경제와 관광문화 발전을 위해 최초로 손잡고 진행하는 사업으로 주몽 촬영지로 유명한 나주영상테마파크를 활용해 진행된다. 기존 테마파크의 지속적인 관광객 유치에 도움을 주고자 양귀비꽃 축제 및 승마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이벤트를 마련,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일반인에게 양귀비는 마약성분이 있는 꽃으로 알려져 있으나 파파베르 솜니페름과 파파베르 세티게름 두 종류만 마약성분이 있고 그 외에는 마약성분이 없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조경식물이다.

 

꽃양귀비 축제는 아름다운 꽃 양귀비를 주제로 한 구성뿐 아니라 △승마무예, 승마체험 및 관광, 국궁체험을 통한 고구려 역사탐방 등의 승마장코스 △서바이벌, 오리보트, 자전거, 열기구 등의 체험코스 △꽃마차, 소달구지, 코끼리열차 등의 산책관광 코스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또 초청가수 및 각종 무대공연이 펼쳐지며 가족단위 관람객을 위한 어린이 놀이체험 "키드존"을 운영하고 몽골리안 마상쇼도 무료로 개최할 예정이다.

 

전남일보 / 2009.05.15 / (나주)조대봉 기자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다음글

목포종합예술갤러리 개관

2009-05-19

이전글

형형색색 1만송이 장미

2009-05-19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