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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민이 참여하는 인구정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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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령화된 농촌지역 활성화 방안]광고 홍보기업 1사1촌 사업 전개

작성자 김은식 작성일 2018-04-03
지금까지 우리나라 농촌지역 개발 사업들은 장기적 관점에서 추진되기 보다는 개별법이나 지침상 목표 및 계획에 따라 부분적으로 추진하고 있고, 아직도 여러 중앙부처의 다양한 사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농촌 내부적인 경제순환은 이루어지고 있지만, 타인구의 유입이나 신사업 발굴은 어려운 현실입니다.

전남 도내 마을공동체와 광고, 홍보기업과 1사1촌 사업전개를 제안합니다.

사업개요 : 광고, 홍보기업이 자발적으로 마을공동체를 위하여 블로그나 까페를 개설하고 지속적으로 운영시, 법인세 감면 등 지방자치단체 세제혜택 부여

주요내용 : 道 복지사업, 마을공동체 주요행사, 마을 어르신 생일, 장례식등 을 SNS 게재

기대효과 : 마을주민 관계자(자식, 손자, 부모 등)의 관심으로 지역공동체 결속력 공고
기업입장에서는 재능나눔과 세제혜택 및 기업 브랜드 증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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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근업데이트2018-0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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