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D

사이드 메뉴 보기

사회적경제 자료실

HOME > 분야별 정보 > 일자리ㆍ경제 > 사회적경제 > 사회적경제 자료실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노동부“사회적기업 홍보대사로 이수근(개그맨)씨 위촉”

작성자 경제통상과 작성일 2009-07-13
사회적기업 서포터즈·블로그기자단도 발대식 가져

노동부는 7월 14일(화) 오후 서울지방노동청에서 개그맨 이수근씨를 『사회적기업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사회적기업 제1기 주부서포터즈․블로그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한다.

올해 처음 창설된 "사회적기업 서포터즈"는 온-오프라인 상에서 사회적기업 제품을 알리는 주부 서포터즈 49명과 사회적기업 취재 및 탐방을 담당하고 있는 블로그 기자단 48명으로 구성되었으며, 현재 사회적기업 블로그(http://blog.naver.com/se365company) 및 개인 블로그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정종수 노동부차관을 비롯해 주부 서포터즈와 블로그 기자단, 사회적기업 유관기관, 그리고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수근(개그맨)씨 등 총 100여명이 함께 한다.

정종수 노동부차관은 “사회적기업은 취약계층에게 사회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지속가능한 일자리를 창출하는 기업”이라고 강조하면서, “이번 발대식을 통해 사회적기업에 대한 국민의 관심과 참여를 더 많이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콘텐츠 관리부서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