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D

사이드 메뉴 보기

알림사항

HOME > 분야별 정보 > 부동산정보 > 알림사항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생활속 공간정보 활용사례 공모전 안내

작성자 토지관리과 작성일 2010-10-15
생활속 공간정보 활용사례(UCC) 공모

전라남도에서는 2006년도부터 행정정보망을 통해 도와 시·군 공무원을 대상으로 고해상도의「전라남도 위성영상공간정보시스템」을 제공하여 공간정보 현황을 신속·정확하게 파악 하는 등 다양한 정책자료로 활용하고 있으며,
「전라남도 위성영상참여마당」(http://gisblog.jeonnam.go.kr)을 구축하여 전남의 청정한 농수특산품, SOC, 산단, 부동산 등을 전국 네티즌들에게 제공·홍보하여 투자유치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녹색전남 토지박람회』를 개최하여 지역경제발전을 위해 값싸고 오염되지 않은 전남지역에 기업체 투자유치를 통한 토지자원의 고부가가치 창출과 지리정보 신기술 소개 및 각종 첨단정보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에 실생활 속에서 위성영상 및 로드뷰 등 공간정보를 컴퓨터 또는 모바일앱 등을 통해 활용한 사례와 향후 공간정보 발전방향에 관한 아이디어를 발굴하여 관련 산업의 대중적 관심과 이해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붙임과 같이 『생활속 공간정보 활용사례(UCC) 』를 공모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있기를 바랍니다.

전 라 남 도 지 사
붙임 1. 2010년 생활속 공간정보 활용사례 공모전 안내.hwp
2. UCC제작참조 예시문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