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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연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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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전화 친절도 조사 연구용역 의견수렴

작성자 도민행복소통실 작성일 2019-09-03
의견수렴 시작기간 2019-09-03
의견수렴 종료기간 2019-09-22
□ 용역의 필요성
○ 전화친절도 실태의 객관적 점검 및 미흡분야 개선 필요
○ 전화 매뉴얼에 따른 친절한 응대법을 체득하여 대국민 이미지 제고 및 대민 행정서비스 향상 도모

□ 용역개요
○ 용 역 명 : 2020년 전화친절도 조사
○ 용역기간 : 2020. 3. ~ 2020. 12.(10개월)
○ 용 역 비 : 30백만원(도비)
○ 달성목표 : 전화친절도 조사를 통한 고객 친절마인드 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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