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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연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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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도 전화친절 조사 용역

작성자 도민행복소통실 작성일 2020-10-27
의견수렴 시작기간 2020-10-27
의견수렴 종료기간 2020-11-16
□ 용역개요
용 역 명 : 2021년 전화친절도 조사
달성목표 : 전화친절도 조사를 통한 고객 친절마인드 제고
용역기간 : 2021. 3. ~ 2021. 12.(10개월)
용 역 비 : 30백만원(도비)
□ 용역의 주요내용
〈 연구방향 〉
도 소속 직원을 대상으로 전화응대 실태를 객관적으로 측정
전화응대의 문제점과 개선방향을 도출, 행정에 반영하여 고객만족 극대화 및 도정 신뢰도 제고
〈 연구범위 〉
공간적 범위 : 전라남도
시간적 범위 : 2021. 3. ~ 2021. 12.(10개월)
내용적 범위 : 4대 분야(맞이, 응대, 마무리, 전반적만족도)
〈 주요과제 〉
전남도청 직원들의 전화 친절도의 객관적이고 공정한 측정
- 맞이단계, 응대단계, 마무리단계, 전반적만족도 4개분야
전화친절도에 대한 미흡요소 및 개선점 등 서비스 요인 분석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한 실질적인 액션 플랜 도출
- 전화친절도 전문강사에 의한 CS 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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