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도, 사랑의 그린PC 1천440대 무료 보급

작성일 2010-04-17
전남도, 사랑의 그린PC 1천440대 무료 보급【정보통신담당관】286-2730
-내달 14일까지 희망자 접수받아 7월부터 제공-
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
전라남도는 정보화 취약계층의 정보화 수준을 높이고 계층간 정보격차 해소를 위해 연말까지 1천440대의 ‘사랑의 그린PC’를 보급운동에 나서기로 하고 4월 14일까지 보급 희망 접수를 받는다고 18일 밝혔다.

보급 대상은 경제적 여건으로 컴퓨터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소년소녀가장,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새터민, 한부모가정, 65세 이상 어르신, 국가유공자, 차상위계층, 다문화가정, 사회복지시설 등의 정보 이용기회가 취약한 개인 및 단체 등이다.

사랑의 그린PC는 각급 공공기관으로부터 기증받은 중고PC를 정비해 신청자들에게 무료로 보급하게 되며, 6개월까지 무상 A/S가 가능하다.

보급 희망자는 전남도 정보통신담당관실(061-286-2735)로 문의하거나 도청 홈페이지(www.jeonnam.go.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팩스나 우편으로 5월 14일까지 도청 정보통신담당관실로 제출하면 된다.

방형남 전남도 정보통신담당관은 “지난해 보급받은 사람들의 희망사항을 대폭 반영해 올해는 펜티엄Ⅳ급 CPU 2.0GHz, RAM 1GHz, HDD 60GB 이상으로 보급사양을 상향했다”며 “모니터도 CRT에서 LCD모니터로 보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