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불조심 작품 경연 해남동초 장민영 최우수

작성일 2008-10-29
불조심 작품 경연 해남동초 장민영 최우수【방호구조과】286-0831
-도 소방본부 주최 표어부문…포스터 순천조례초 이소영·그리기 영암초 김인선-
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꠲
화재가 많이 발생하는 겨울철을 맞아 전라남도 소방본부가 방화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개최한 불조심작품 경연에서 해남동초 장민영 군 등 3명이 부문별 최우수상 영예를 안았다.

전남도 소방본부는 1년중 가장 화재사고가 많은 겨울철을 앞두고 방화환경 조성을 위해 도내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표어, 포스터, 그리기(사생) 등 3개 부문 ‘불조심 작품’ 심사를 완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심사에는 각 소방서별 자체심사를 거쳐 발탁된 최우수 작품 30점이 출품돼 치열한 경연을 펼친 가운데 표어부문에 해남동초 6학년 장민영 어린이가 ‘확인점검 너나 없고 화재예방 예방없다’로 최우수상에 선정됐다.

또 포스터 부문에 순천 조례초 4학년 이소영 어린이가 ‘평생을 바친 꿈 한순간에 잿더미’로, 그리기(사생)부문에 영암초 1학년 김인선 어린이가 각각 부문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전남도 소방본부는 최우수상 3명을 비롯해 우수상 9명, 장려상 18명에게 전남도지사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이양형 전남도 소방본부장은 “화재예방 등 안전의식은 어릴 때부터 생활화가 절실하다”며 “불조심 작품 활동 등은 자연스럽게 방화환경 및 안전문화와 친숙해 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