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목련회, 불우시설 위문활동 전개

작성일 2005-01-26
목련회, 불우시설 위문활동 전개 【여성정책과】-607-5921
-전남도, 최수복 여사 27일까지 300만원 상당 위문품 전달-
-------------------------------------------------------------------------------------------------
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전남도 공직자 부인들의 모임인 목련회에서 도내 사회복지시설과 불우가정을 직접 방문, 사랑과 정성이 가득 담긴 위문활동을 전개한다.

박준영 도지사 부인 최수복 여사를 주축으로 27일까지 사회복지시설 2개소와 불우가정 20세대에 소고기, 과일, 생필품 등 3백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시설원생과 종사자들을 위문 격려할 계획이다.

특히 최여사는 장흥군 관내에 있는 노인 전문 요양시설을 방문해 원생들의 어려움을 함께 하면서 \\\"우리도가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외롭고 의지할 곳 없는 무의탁 독거노인들이 너무 많은 것 같다\\\"며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살맛나는 사회분위기가 요구돼 도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전남도는 외롭고 쓸쓸하게 명절을 보내야하는 소년·소녀가정, 무의탁 독거노인 등 1만8천여명의 어려운 세대와 사회복지시설 70여 개소에서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어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의식을 당부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