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김영록 지사, 기독교 자산 가치 재조명·자원화 강조

작성일 2024-03-31 담당부서 문화예술과
김영록 지사, 기독교 자산 가치 재조명·자원화 강조
- 목포기독교교회연합회 부활절 연합예배 참석 -
【문화예술과장 노영환 286-5410, 문화정책팀장 김형성 286-5420】

(목포기독교교회연합회 부활절 연합예배 사진 3장 첨부)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31일 오후 ‘목포기독교교회연합회 부활절 연합예배’에 참석해 기독교 자산의 가치 재조명 및 자원화를 강조했다.

이날 부활절 연합예배에는 김영록 지사와 김원이 국회의원, 박홍률 목포시장, 문차복 목포시의회 의장, 이풍우(목사) 목포기독교교회연합회장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김영록 지사는 축사를 통해 부활절을 축하하고, 목포기독교교회연합회의 지역사회 봉사와 전국소년(장애인)체전 성공 염원 등 전남 발전을 위한 기도에 감사를 표했다.

이어 “지역의 훌륭한 기독교 자산을 중심으로 목포권 기독교 문화의 역사적 가치를 재조명하고 잘 가꿔 자원화하겠다”며 “또한 지방소멸 위기를 극복하고 도민께 힘이 되는 파격적 인구정책과 국립의대 설립 등을 추진해 ‘전남 행복시대’를 열어가겠다”고 말했다.

전남도는 목포권 기독교 근대역사관 건립, 소록도 기독교 100주년 기념관 건립, 광양 기독교 100주년 기념관 시설 개선 등 기독교 문화유산 보전 및 관광자원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 사진 설명
(목포기독교교회연합회 부활절 연합예배 1,2)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31일 목포시 새목포제일교회에서 열린 ‘목포기독교교회연합회 부활절 연합예배’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목포기독교교회연합회 부활절 연합예배 3)
김영록 전라남도지사가 31일 목포시 새목포제일교회에서 열린 ‘목포기독교교회연합회 부활절 연합예배’에 참석, 예배 기도를 올리고 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