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D

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어린이 전집 대출 서비스 이용하세요

작성일 2023-05-09 담당부서 전남도립도서관
어린이 전집 대출 서비스 이용하세요
-도립도서관, 누리집서 매월 10일 접수…선착순 선정해 5주간-
【전남도립도서관장 박용학 288-5201, 정보서비스팀장 안현숙 288-5230】

(어린이 전집 대출 서비스 홍보물 1장 첨부)
전라남도립도서관은 어린이의 가정 내 책 읽는 분위기 확산을 위해 ‘어린이 전집 대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어린이 전집 대출 서비스’는 전남도립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매월 10일부터 도립도서관 회원을 대상으로 신청받는다. 13~14명을 선착순으로 선정해 19일부터 전집을 대여하며 5주 동안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 전집은 이용자 추천 도서와 초등학생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27종 1천여 권으로 구성했으며 희망자에겐 이동 편의를 위해 북카트를 함께 대여한다.

박용학 전남도립도서관장은 “가정에서 구입하기 부담스러운 전집을 대출하는 서비스는 경제적 부담 경감과 자녀 독서 습관 형성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도립도서관에서 운영하는 ‘어린이 전집 대출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누리집(https://lib.jeonnam.go.kr)이나 전화(061-288-5233)로 문의하면 된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