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김영록 지사, 추석 앞 전통시장 방역 점검

작성일 2022-09-08 담당부서 중소벤처기업과
김영록 지사, 추석 앞 전통시장 방역 점검
-물가안정 대책 설명지역 특산품 구매도-
【중소벤처기업과장 오수미 286-3750, 지역상권팀장 이현술 286-3880】

(전통시장 물가안정대책 현장점검 사진 3장 첨부)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8일 신안지도시장을 방문, 전통시장 상인들을 만나 애로사항을 수렴하고, 지역 특산품을 구매하며 추석 명절 대비 방역상황도 점검했다.

김 지사는 이날 추석을 맞아 이용객 증가로 코로나19 지역감염 발생이 우려되는 전통시장의 방역상황을 살피고 물가상승에 따른 소비심리 위축으로 어려운 상인들을 격려했다.

특히 상인들에게 전남도의 추석 대비 코로나19와 물가안정 대책을 설명하고 그동안 전통시장 상인들이 방역수칙 준수에 적극 협조해준 것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또한 역대급으로 강한 세력으로 북상한 제11호 태풍 ‘힌남노’에도 큰 피해 없이 지나갈 수 있었던 것은 사전 안전조치에 최선을 다해 준 상인들 덕분이라며 상인들의 노고에 재차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어 ‘전남행복지역화폐(1004섬신안상품권)’로 추석 제수용품과 지역특산품 등을 구매하면서 상인들에게 추석 명절 인사를 건넸다.

김 지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일상회복을 기대했지만 물가 상승으로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며 “도민들께서 경기침체로 힘든 전통시장에서 추석명절 성수품 등을 많이 구매하는 등 지역경제 살리기에 동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