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D

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도, 양성평등 문화 확산여성 권익 증진 지원

작성일 2023-01-17 담당부서 여성정책지원관
전남도, 양성평등 문화 확산여성 권익 증진 지원
-27일까지 기금사업 공모…사업당 최대 1천만원-
【여성정책지원관 김승희 286-5915, 여성정책팀장 최순희 286-5920】

(양성평등기금 모금 포스터 1장 첨부)
전라남도는 오는 27일까지 양성평등 문화 확산과 여성의 사회 참여 확대 및 권익 증진을 위한 ‘양성평등기금 사업’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공모 분야는 양성평등 문화 확산, 일가정 양립지원, 여성 역량 강화 및 사회 참여 확대 등 3개 분야로 2개 이상 시군에 효과를 줄 수 있는 사업에 한해 지원한다. 총사업비는 1억 5천만 원으로 사업당 최대 지원 한도는 1천만 원이다.

전남에 주사무소를 두고 있는 비영리 법인, 비영리 민간단체, 일반단체가 지원 대상이다. 2개 이상의 단체가 컨소시엄으로 참여하면 대표 단체는 반드시 비영리법인(민간단체)로 등록돼 있어야 하며, 고유번호증이 있는 일반단체도 가능하다.

지원 대상 최종 선정은 기금 사용 목적, 지원사업의 적정성, 사업 수행 능력, 자부담 능력 등을 검토해 양성평등위원회 심의를 통해 이뤄진다.

참여를 바라는 법인과 단체는 지원 신청서 등 필요 서류를 준비해 전남도 여성가족정책관실로 우편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남도 대표누리집 고시공고에서 확인하거나 전남도 여성가족정책관실(061-286-5924)로 문의하면 된다.

김종분 전남도 여성가족정책관은 “변화하는 사회에 발맞춰 성평등 사회를 조성하기 위해 올해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 신청 자격을 확대했다”며 “여성권익 신장과 양성평등 실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