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어린이집, 사랑으로 보육서비스 제고 다짐

작성일 2022-07-08 담당부서 여성가족정책관
전남어린이집, 사랑으로 보육서비스 제고 다짐 【여성가족정책관】 286-5930
-원장 연찬회 열어 보육발전 유공자 표창 등 소통화합의 장 마련-

전라남도는 8일 남악복합주민센터 공연장에서 최선국 도의회 보건복지환경위원장, 이중규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어린이집 원장 연찬회’를 열어 사랑과 관심 속에 보육서비스 질을 높일 것을 다짐했다.

연찬회는 전라남도어린이집연합회 주관으로 도내 어린이집 원장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린이집 원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치러졌다.

남정희 굿티처 교육서비스 본부장의 특강과 2021년 코로나19 극복 공모전 수상작 동영상 시청 식전행사에 이어 ‘행복한 보육, 행복한 동행’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본행사가 진행됐다.

또한 보육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정재은 순천 풍덕어린이집 원장을 비롯한 29명의 원장에게 보육유공 표창장을 수여했다.

김종분 전남도 여성가족정책관은 “민선8기에는 공보육 서비스 인프라 확충과 영유아 무상교육을 실현하고, 새 정부 국정과제에 포함된 보육 현안이 조속히 실현되도록 하겠다”며 “보육 관계자들께서 아동들에게 더 큰 사랑과 관심을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

현재 전남지역에는 국공립 190개를 비롯한 1천5개소의 어린이집이 영유아에게 보육 서비스를 하고 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