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도, ‘대한곡물협회 전남지회’ 성금 기탁

작성일 2020-04-13
전남도, ‘대한곡물협회 전남지회’ 성금 기탁 【농식품유통과】 286-6440
-성금 1천만 원…도내 취약계층 방역물품 지원 등 사용-

전라남도는 13일 대한곡물협회 전라남도지회(회장 신언창)가 ‘코로나19’ 위기 극복 성금으로 1천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송상락 전라남도 행정부지사와 신언창대한곡물협회 전라남도지회장, 조상래, 김성수, 박혁철 이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광일 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전라남도는 기탁 받은 성금을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내 취약계층 방역물품 지원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신언창 대한곡물협회 전라남도지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민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마음이 전달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송상락 전라남도 행정부지사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모두가 어려운 가운데 대한곡물협회 전남지회가 성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성금이 코로나19 조기 극복과 지역경제를 살리는데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곡물협회는 정부관리양곡 도정업 및 보관업 관계자들로 구성된 사단법인으로 정부 양정정책 수행 등을 위해 설립된 비영리법인이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