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무안국제공항 중국 마케팅 ‘박차’

작성일 2007-11-08
무안국제공항 중국 마케팅 ‘박차’【관광진흥과】286-5233

-중국 현지 여행사 대표 등 초청...공항 및 도내 관광자원 팸투어 실시-



전남도는 무안국제공항 활성화에 발 벗고 나선 가운데 오는 10일까지 중국 현지 및 국내 인바운드 여행사를 초청, 무안국제공항 및 도내 관광자원에 대한 사전 답사를 실시키로 했다고 8일 밝혔다.

도에 따르면 이번 답사단은 중국 요녕, 운남, 사천, 상해지역 주요 여행사와 도 지정 국내 중국관광객 전담여행사 대표 및 한국부 담당자 10명으로 구성돼 있다.

답사단은 지난 7일부터 3박 4일간의 일정으로 무안국제공항, 목포 자연사박물관, 영광 백제불교 최초도래지, 보성 다원, 순천 송광사, 낙안읍성, 여수 엑스포 유치 예정지 등을 돌아보고 있다.

이번 답사활동에 참가한 여행사들은 지난 8월 도가 개최한 중국 상해, 요녕, 사천지역 현지 관광설명회를 계기로 전남도와 중국관광객 유치 협력 MOU를 체결한 여행업체들이다.

도는 이번 답사활동을 통해 참가 여행사들과 도내 주요 관광자원 및 무안국제공항을 연계한 상품개발에 적극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이와 관련, 도 관계자는 “무안국제공항을 통한 중국 관광객 본격 유치를 위해 적극적이고 체계적으로 중국 시장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도는 이의 일환으로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한국관광공사 칭다오지사와 공동으로 중국 산동지역 여행업자, 언론인 20명을 초청해 도내 관광자원 답사 및 취재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