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숨은 선행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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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변인실 박효진 주무관 적극행정 표본
작성자
김예복
작성일
2020-10-03
2020년 8월16일 국민신문고를 통한
전라남도청 제안신청 - 접수(15일간 지체/31일 실행 ) -
실과배정(2020.9.17. 담당자 배정 사실 미 인지) 과정에서
“ 접수지연 이유(바빴다)와 배정 여부 모른다” 의
전남도청 일부 공무원들의 관중심 행정과 업무해태에 직면한
민원인의 불만이 팽배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 박효진” 주무관의 객관적이며 진솔한 응대로 (3회 통화) 민원인을 이해시키는
관행혁신 자세 덕분에
전남도청 일부 공무원의 이미지 개선효과를 극대화 시켰습니다.
전라남도청 제안신청 - 접수(15일간 지체/31일 실행 ) -
실과배정(2020.9.17. 담당자 배정 사실 미 인지) 과정에서
“ 접수지연 이유(바빴다)와 배정 여부 모른다” 의
전남도청 일부 공무원들의 관중심 행정과 업무해태에 직면한
민원인의 불만이 팽배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 박효진” 주무관의 객관적이며 진솔한 응대로 (3회 통화) 민원인을 이해시키는
관행혁신 자세 덕분에
전남도청 일부 공무원의 이미지 개선효과를 극대화 시켰습니다.
- 콘텐츠 관리부서 대변인실 (061-286-20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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