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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2분기 전라남도 지역경제동향 보도자료
□ 2019년 2분기 전남지역 서비스업생산지수는 107.3으로 교육 서비스업,
도매 및 소매업, 정보통신업 등에서 감소하였으나, 보건업 및 사회복지 서비스업,
사업시설관리, 사업지원 및 임대 서비스업, 수도, 하수 및 폐기물 처리, 원료 재생업 등에서 증가하여 전년동분기 대비 1.3% 증가함
□ 2019년 2분기 전남지역 건설수주액은 약 1조 7천 840억 원으로 전년동분기 대비 42.7% 증가함
□ 2019년 2분기 전남지역 소비자물가지수는 105.1로 통신, 교통, 오락 및 문화 등의 가격은 내렸으나,
식료품·비주류음료, 음식 및 숙박, 가정용품·가사서비스 등의 가격이 올라 전년동분기 대비 0.6% 상승함
□ 2019년 2분기 전남지역 고용률은 63.3%로, 15세~19세, 30대, 40대는 감소하였으나
,50대, 20대, 60세 이상, 순으로 늘어, 전년동분기대비 0.3%p 증가함
도매 및 소매업, 정보통신업 등에서 감소하였으나, 보건업 및 사회복지 서비스업,
사업시설관리, 사업지원 및 임대 서비스업, 수도, 하수 및 폐기물 처리, 원료 재생업 등에서 증가하여 전년동분기 대비 1.3% 증가함
□ 2019년 2분기 전남지역 건설수주액은 약 1조 7천 840억 원으로 전년동분기 대비 42.7% 증가함
□ 2019년 2분기 전남지역 소비자물가지수는 105.1로 통신, 교통, 오락 및 문화 등의 가격은 내렸으나,
식료품·비주류음료, 음식 및 숙박, 가정용품·가사서비스 등의 가격이 올라 전년동분기 대비 0.6% 상승함
□ 2019년 2분기 전남지역 고용률은 63.3%로, 15세~19세, 30대, 40대는 감소하였으나
,50대, 20대, 60세 이상, 순으로 늘어, 전년동분기대비 0.3%p 증가함
- 콘텐츠 관리부서 정책기획관실(061-286-27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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