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D

사이드 메뉴 보기

도민기자뉴스

HOME > 참여와 소통 > 도민 명예기자단 > 도민기자뉴스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해양치유센터 ‘딸라소 풀’ 인기

소개 바닷물 정화시킨 풀에서 수중운동 즐겨 작성일 2023-12-12 기자명 완도 정향숙 명예기자


국내에서 처음으로 문을 연 ‘완도해양치유센터’가 해양치유 프로그램 운영에 들어간 가운데 ‘딸라소 풀’이 이용객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딸라소 풀’은 치유센터 앞의 바닷물을 정화시켜 채운 대형 욕조다. ‘딸라소’는 헬라어로 바다를 가리킨다.

다양한 수중운동을 즐길 수 있는 ‘딸라소 풀’에선 오전 11시, 오후 2시와 4시에 전문강사가 수중운동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아쿠아 봉, 수중 덤벨 등을 이용하며 에어 버블, 드림 베스 등을 통해 수압 마사지도 즐길 수 있다.



‘딸라소 풀’에선 신지 명사십리의 푸른 바다도 한눈에 바라볼 수 있어 힐링 스팟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치유센터에는 해조류 추출물을 거품으로 만들어 마사지하는 ‘해조류 거품 테라피실’, 완도에서 채취한 머드를 이용한 ‘머드 테라피실’, 해수 위에 몸을 띄워 명상을 하는 ‘명상 풀’, 염지하수를 활용한 ‘해수 미스트실’ 등도 있다.

5개 테라피실을 이용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2시간 정도다. 이용은 50% 할인 이벤트 요금 1만8000원이다. 완도 해양치유센터는 1층과 2층에 모두 16개의 테라피실을 갖추고 있다.

  • 콘텐츠 관리부서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