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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연구용역 공개 게시판입니다. 용역명,계약일자,계약방법,용역수행기관,담당부서,평가전문위원,용역실명제,용역목적 및 필요성,주요내용,용역 결과 활용,첨부파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용역명 2019년도 전화 친절도 조사 용역
계약일자 2019-02-14 계약액 26491000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 용역기간 2019. 4. 1. ~ 2019. 11. 06.
용역수행기관 신우디엔디 용역수행자 조규완
담당부서 도민행복소통실 과제담당관 도민행복소통실장
평가전문위원 담당자 이은주
용역실명제 용역 심의 | (실장) 김재성 (팀장) 곽영호 (담당자) 이은주 용역 발주 | (실장) 김재성 (팀장) 곽영호 (담당자) 이은주 용역 완료 | (실장) 김재성 (팀장) 곽영호 (담당자) 이은주
용역 목적 및 필요성 우리 도의 전화응대 실태를 측정하고 개선점을 분석하여 대민 행정 서비스를 향상하기 위해 전화친절도 조사 추진결과임
주요내용 - 과 제 명 : 2019년도 전화 친절도 조사 용역
- 연구목적 : 도 직원의 전화응대서비스 조사, 친절교육 실시 등
- 주요내용 : 전화 친절도 직원 모니터링 및 결과 분석, 전화 친절도 모니터링 전·후로
전화응대 교육 실시
-용역수행자 : 신우디엔디(조규완)
- 용역비/연구기간 : 26,491천원 / `19. 4. ~ 11.
- 연구방식/선정방법 : 외부전문기관 리서치 / 일반경쟁계약
용역 결과 활용 -우수부서 시상과 팀장급 이상 BSC 평가에 반영 = 우수부서 표창장 수여 및 시상금(5백만원) -전화 친절도 모니터링 전?후로 전화응대 교육 실시 = 전화친절도 조사에 따른 직원교육(1회) - 종합점수 92.0점으로 전년대비 2.2점 상승 효과
첨부파일 2019년도 전화 친절도 조사 보고서.hwp7.45MB 다운로드 미리보기 정책연구 평가결과서(2019년도 전화 친절도 조사 용역).hwp63KB 다운로드 미리보기 정책연구 활용결과 보고서(2019년도 전화 친절도 조사 용역).hwp64KB 다운로드 미리보기
  • 콘텐츠 관리부서정책기획관 (061-286-21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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