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소식HOME > 사회복지 > 사회복지소식

전남도 주부명예기자 워크숍 및 문화탐방’ 행사 열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6-11-24
전남도 주부명예기자 워크숍 및 문화탐방’ 행사 열려
【공보관실】286-2041

-23일 1박 2일간의 일정으로 신안군 증도면 엘도라도 리조트서-



‘전남도 주부명예기자 워크숍 및 문화탐방’ 행사가 23일 1박 2일간의 일정으로 신안군 증도면 엘도라도 리조트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주부명예기자의 소양함양과 운영활성화 방안을 마련하고 도정에 대한 이해와 참여도를 제고시키기 위해 실시되고 있는 이번 행사에는 전남도지사 부인 최수복 여사, 배양자 전남도 공보관을 비롯한 주부명예기자, 도 관계 공무원 등 1백여명이 참석했다.

행사 첫 날인 이날 배양자 전남도 공보관의 도정현황 설명에 이어, 초청강사인 김성재 씨와 김준 씨가 각각 ‘도정홍보와 기사작성’, ‘관광자원으로서 섬의 생활문화’를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

특히, 이날 저녁에는 주부명예기자들의 진지한 참여속에 주부명예기자 운영 활성화 방안에 대한 토론 등도 활발하게 펼쳐졌다.

이와 관련, 배양자 전남도 공보관은 “앞으로 도정 홍보요원으로서 자긍심을 갖고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권역별 소그룹을 활성화해 자율적인 활동방안을 모색하는 등 보다 더 내실있고 알차게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 마지막 날인 24일에는 갯벌생태전시관 및 태평염전, 신안해저유물 발굴기념비, 무안 초의선사 기념관 답사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콘텐츠 관리부서사회복지과(061-286-5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