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D

사이드 메뉴 보기

설문조사

HOME > 참여와 소통 > 도민제안·참여 > 설문조사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라남도 설문조사. 설문제목, 조사기간, 상태, 문항수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설문제목 2022년 예산편성 설문조사 [종료]
설문기간 2021-05-21 ~ 2021-08-06 조사대상 전 도민
전라남도는 2022년 예산편성을 앞두고 도민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 있습니다.
내년도 예산을 어디에 중점을 두고 투자할 것인가를 정하는 귀중한 자료인 만큼 바쁘시더라도 잠시만 설문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귀하의 성별은?

2. 귀하의 연령은?

3. 전남도가 2022년 예산편성 시 가용재원이 부족한 경우, 어떤 대책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4. 재정의 어려움으로 투자축소가 불가피할 경우 어느 분야를 우선적으로 축소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5. 전남도가 2022년 예산편성 시 우선적으로 투자해야 하는 분야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복수선택 4가지)

6. ‘일자리 창출과 지역산업 경쟁력 제고’ 분야 중 우선적으로 투자해야 하는 분야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복수선택 2가지)

7. ‘농어가 소득 향상과 살고싶은 농어촌 조성’ 분야 중 우선적으로 투자해야 하는 분야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복수선택 2가지)

8. ‘관광·문화 자원의 품격과 매력 향상’ 분야 중 우선적으로 투자해야 하는 분야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복수선택 2가지)

9. ‘따뜻한 행복공동체 맞춤형 복지정책 강화’ 분야 중 우선적으로 투자해야 하는 분야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복수선택 2가지)

10. ‘SOC 확충과 균형 있는 지역개발 추진’ 분야 중 우선적으로 투자해야 하는 분야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복수선택 2가지)

11. ‘도민 중심 안전한 전남 실현’ 분야 중 우선적으로 투자해야 하는 분야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복수선택 2가지)

12. ‘쾌적하고 건강한 생활환경 조성’ 분야 중 우선적으로 투자해야 하는 분야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복수선택 2가지)

13. 전라남도는 예산과정에 주민참여를 보장하는 주민참여예산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민참여 예산제도에 대해서 알고 계십니까?

14. 주민참여예산제도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면 참여하시겠습니까?

15. 전라남도 발전을 위해 중·장기적으로 꼭 반영되어야 할 사업이 있으시면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 업 명 :
◇ 필 요 성 :
◇ 사업내용(사업량) :
- 사업기간 :
- 사업위치 :
- 사업비(억원) :

16. 전라남도 재정운용과 관련하여 개선하거나 건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자유롭게 서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마지막까지 성심껏 응답하여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 콘텐츠 관리부서 대변인실 (061-286-2061)
  • 최근업데이트2015-10-18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