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청 김영선감사관님께

작성자 배** 진행일 2019-09-11 ~  2019-10-11 이메일 pw******@hanmail.net
발제요약

감사 담당 김영선 감사관님께서 진도군청과 원만히 조치하여 금년 10월부터 다시 공모하여 추천하라는 공문을 받았습니다. 그간 노고에 경의를 표하며 감사인드립니다.
발제내용

전남도청 김영선감사관님께

(사)대한노인회 진도군지회 회장 이남서입니다.

1. 진도군 노인회에 진도군 각 마을 순회프로그램(경로부장) 2019년도 예산편성이 되었는데도 보건복지부 지침에 의하여 프로그램 관리자(경로부장)선정 후 진도군수에게 추천하였으나 타성에 젖은 진도군에서 위촉승인을 고의로 하지 아니하여 본인(노인회장)이 2019년 5월에 전남도청 감사실에 감사요청 하였는데
2. 감사 담당 김영선 감사관님께서 진도군청과 원만히 조치하여 금년 10월부터 다시 공모하여 추천하라는 공문을 받고 다시 공모하여 추천을 하였습니다.
3. 그동안 9개월 동안 각 읍.면 경로당 순회 프로그램 관리자가 부재중이라 우리 진도군 노인 분들에게 질 좋은 서비스를 하지 못한 것은 진도군수와 담당과장의 불효에 지금도 반성하여야 합니다.
4. 2020년도에는 우리 진도군 노인회의 감정적 예산 삭감을 절대로 하지말기를 간곡히 요청 하는 바입니다.
5. 전남도청 감사실 이영선감사관님께 그간 노고에 경의를 표하면서 감사실 모든 직원님들께 금년 추석명절 휘영청 달 밝은 밤처럼 밝은 한가위만 같이 직장과 가정에 발전을 기원합니다.


2019. 9. 11

(사)대한노인회 진도군지회장 이 남서
 댓글목록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