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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도 민원메신저, 행정-도민 가교역할 충실 다짐
- 13기 300명 위촉…생생한 현장 고충·불편사항 제보 등 증가세 -
【도민행복소통실장 정양수 286-2300, 소통기획팀장 윤두환 286-2310】
(민원메신저 위촉식 사진 1장 첨부)
전라남도는 13일 도청 왕인실에서 전남도 민원메신저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3기 위촉식을 열어 행정과 도민의 가교 역할에 충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전라남도 민원메신저는 무보수 명예직 자원봉사자다. 2003년부터 일상 속에서 도민의 생생한 현장 소리를 듣고 고충과 불편사항을 제보하며 도정 주요 정책 홍보활동을 하고 있다.
행사는 신규 민원메신저 위촉장 수여, 임원진 선출, 민원메신저의 역량 강화를 위한 소통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민원메신저의 고충·불편사항 제보 및 처리 건수는 꾸준히 늘어나는 추세로, 지난해 4천84건을 제보해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올해 새롭게 위촉된 13기 민원메신저는 벌써 600여 건의 고충·불편사항을 제보하는 등 예년보다 더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정양수 전남도 도민행복소통실장은 “새로운 기회와 희망의 전남 시대를 위해 힘과 지혜를 모아주길 부탁한다”며 “앞으로 제13기 민원메신저가 자긍심을 갖고 활발히 활동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콘텐츠 관리부서 홍보지원담당관 (061-286-21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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