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D

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 인재육성 장학금 신청하세요

작성일 2022-09-20 담당부서 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
전남 인재육성 장학금 신청하세요
-인평원, 저소득층미래인재 등 900여명 지원…10월 4일까지 접수-
【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장 고석규 285-9420, 사무처장 강창구 285-9460】

(장학금 수여 사진 1장 첨부)
전라남도는 우수 인재를 격려하고 그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전남 인재육성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선발 인원은 900여 명이다. 저소득층, 미래인재, 학교밖 청소년, 그룹홈 거주 학생, 만학도, 외국인 유학생 등 다양한 분야 인재를 선발한다.

신청 대상자는 공고일 기준 학생 본인 또는 보호자가 1년 이상 전남에 주소를 둔 초등학생부터 대학생이다. 전남사랑 도민증이 있는 향우의 대학생 자녀도 지원할 수 있다.

신청은 10월 4일까지 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 누리집(www.jntle.kr)이나 주소지 시군 읍면동 주민센터에 하면 된다.

장학생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창구 전남인평원 사무처장은 “미래인재, 지역공헌, 사회적 배려, 중소기업근로자 자녀 등 16개 분야에서 다양한 장학생을 선발하고 있으니 인평원 누리집을 확인해 많은 분이 신청해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남인재평생교육진흥원은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도민, 단체 및 기업 후원으로 연 12억 원의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올 상반기 411명에게 4억 원을 지원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