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D

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 사랑애 서포터즈’ 신청하세요

작성일 2022-09-08 담당부서 고향사랑과
‘전남 사랑애 서포터즈’ 신청하세요
-전남도, 농수축산물 판촉관광 활성화 견인할 후원체계 육성-
【고향사랑과장 오종우 286-7770, 출향도민지원팀장 선준식 286-7790】

(전남 사랑애 서포트즈 신청 페이지 사진 1장 첨부)
전라남도는 농수축산물 판촉, 관광 활성화 및 고향사랑기부제 안착 등을 통한 지역의 새로운 미래 동력 확보를 위해 ‘전남 사랑애(愛) 서포터즈 100만명’육성을 목표로 온라인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온라인 신청은 전남도 누리집(https://www.jeonnam.go.kr/)의 서포터즈 신청탭(참여와 소통-전남 사랑애 서포터즈)에서 가능하며, 포털사이트에서 ‘전남 사랑애 서포터즈’를 검색하면 신청페이지를 바로 안내받을 수 있다.

‘전남 사랑애(愛) 서포터즈’는 전남 외에 거주하면서 전남을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도내 생산품 판매 촉진 및 전남 관광 활성화 등에 참여홍보하는 역할을 한다.

서포터즈에게는 전남사랑도민증(150여개 할인가맹점)이 자동 발급될 예정이다. 도민증을 통해 도내 농수축산물 할인을 비롯한 주요 숙박레저관광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종우 전남도 고향사랑과장은 “인구 유출 등으로 지역의 어려움이 커지는 상황에서 전남 사랑애(愛) 서포터즈는 전남의 미래를 함께 그려나갈 동반자가 될 것”이라며 “100만 서포터즈 육성을 통해 전남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하도록 온라인 신청 등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