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D

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전남도, 무안부군수에 김성훈 사회재난과장 임명

작성일 2022-07-08 담당부서 총무과
전남도, 무안부군수에 김성훈 사회재난과장 임명 【총무과】 286-3350
-전남도와 무안군 간 가교역할 적임자-

전라남도는 무안부군수에 김성훈 전남도 사회재난과장을 8일자로 임명한다고 밝혔다.

최근 무안부군수의 농지취득 관련 사항이 언론에 보도되자 전남도의 감사가 이뤄지면서 교체를 결정한데 따른 것이다.

신임 김성훈 무안부군수는 신안 출신으로 목포 문태고와 광주대 행정학과를 졸업하고, 전남대 행정학과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1987년 9급 공채로 공직에 입문해 무안군 운남면장, 의회사무과 전문위원, 자치행정과, 기획예산실 등에서 근무하고 2013년 전남도에 전입해 희망인재육성과장, 회계과장, 사회재난과장을 역임했다.

무안군과 전남도 주요 보직을 두루 거친 행정 전문가로 업무 처리가 깔끔하고 조직 내 소통도 원활하며, 전남도와 무안군 간 가교역할을 할 적임자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남도는 김성훈 부군수가 무안군에서 26년간 근무한 경험을 살려 무안군정을 잘 이끌고, ‘대도약 전남 행복시대 건설’을 위해 무안부군수로서의 소임을 다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