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D

사이드 메뉴 보기

보도자료

HOME > 도정소식 > 보도자료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수묵비엔날레 홍보 유공 학생들에게 장학금

작성일 2018-12-27
수묵비엔날레 홍보 유공 학생들에게 장학금 【문화예술과】 286-5440
-전남도사무국, 27일 예술고 학생 10명에게 300만 원 전달-

전라남도와 수묵비엔날레사무국이 27일 도청에서 전남·광주 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비엔날레 홍보 공로로 장학금과 장학증서 전달식을 가졌다.

장학금 전달식은 정석호 전남도 문화예술과장, 최병용 수묵비엔날레사무국장을 비롯해 장학생과 교사, 도 문화예술과, 비엔날레사무국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라남도와 수묵비엔날레사무국은 한국화 전공 학생 중 2018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홍보활동에 적극 참여한 10명에게 3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에 장학금을 지급받은 학생들은 수묵비엔날레 D-100일과 D-50일에 홍보행사가 개최된 광주 송정역과 전남도청 등에서 수묵화 부채 제작, 수묵 리플릿 배부 등 홍보활동에 적극 참여했다.

장학금 재원은 국제수묵비엔날레 개최가 도청 직원과 외부 평가위원들이 선정한 올해 전남을 빛낸 으뜸 시책으로 선정돼 받은 포상금 300만 원으로, 직원들의 뜻을 모아 장학금으로 활용하게 됐다.

정석호 과장과 최병용 사무국장은 “전남광주 예술 인재들에게 수묵비엔날레 장학금을 전달하게 돼 진심으로 기쁘다”며 “장학생들이 훌륭한 문화예술인으로 성장해 남도문예 르네상스의 꽃을 활짝 피우는데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