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D

사이드 메뉴 보기

홈페이지 모니터

HOME > 참여와 소통 > 도민의소리 > 홈페이지 모니터

소통을 통한 창의 도정을 이루겠습니다.

본문 시작

[답글] 전라남도 산림자원연구소 글쓰기 어려움

작성일 2016-02-24 작성자 관리자
귀하께서 문의하신 사항은 ‘전라남도 산림자원연구소’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불편사항을 개선해 달라는 것으로 생각되며, 산림자원연구소의 답변 자료를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립니다.

먼저 임업귀농을 준비하고 계시는 귀하의 건승을 기원드리며, 산림자원연구소 홈페이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귀하께서 홈페이지 게시판 활용을 위한 온라인 본인인증 절차로 공공아이핀 인증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통한 본인인증도 가능하게 해달라고 요청하셨지만, 회원가입 방식은 별도의 보안S/W 구입 등 개인정보관리 보안 관계상 사용하지 못하고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민원인의 홈페이지 이용 불편사항 개선을 위해 추가로 예산을 확보하여 휴대폰 SMS(단문문자서비스)를 활용한 본인인증방식을 도입하는 등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민원인의 불편을 최소화 하도록 적극 노력하겠으며, 홈페이지 개선 시까지는 온라인 외에 우편(전남 나주시 산포면 다도로 7), 전화(061-336-6302), 팩스(061-336-6305) 등의 방법을 활용해 주시면 정보제공 및 기술지원 상담에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의견등록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