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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연구용역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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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연구용역 공개 게시판입니다. 용역명,계약일자,계약방법,용역수행기관,담당부서,평가전문위원,용역실명제,용역목적 및 필요성,주요내용,용역 결과 활용,첨부파일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용역명 2022년 전화친절도 조사 용역
계약일자 2022.02.16. 계약액 26,357,000
계약방법 공개경쟁입찰 용역기간 2022.02.24. ~ 2022. 12. 31.
용역수행기관 (주)이노더스 용역수행자 전용하
담당부서 도민행복소통실 과제담당관 도민행복소통실장
평가전문위원 담당자 유기현
용역실명제 용역 심의 | (실장) 정애숙 (팀장) 이석호 (담당자) 김기영 용역 발주 | (실장) 정애숙 (팀장) 이석호 (담당자) 김기영 용역 완료 | (실장) 김명로 (팀장) 신홍식 (담당자) 유기현
용역 목적 및 필요성 1. 용역의 필요성 - 전화친절도 실태의 객관적 점검 및 미흡분야 개선 필요 -전화 매뉴얼에 따른 친절한 응대법을 체득하여 대국민 이미지 제고 및 대민 행정서비스 향상 도모 2. 주요과제 - 전남도청 직원들의 전화 친절도의 객관적이고 공정한 측정 - 전화친절도에 대한 미흡요소 및 개선점 등 서비스 요인 분석 -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한 실질적인 액션 플랜 도출
주요내용 □ 연구개요
○ 과 제 명 : 2022년 전화친절도 조사 용역
○ 연구목적 : 도 직원의 전화응대서비스 조사, 친절교육 실시 등
○ 주요내용 : 직원의 전화 응대 친절도 모니터링 및 결과 분석, 모니터링 전후 전화응대 교육 실시
○ 용역수행자 : 이노더스(대표 전용하)

□ 평가결과
○ 전화친절도 직원 모니터링 및 결과 분석
○ 종합점수 : 94.0점(전년대비 0.1점 감소)
용역 결과 활용 ○ 우수부서 시상 및 BSC 평가 반영을 통해 간부공무원의 지속적 관심유도 ○ 실제 녹취록 활용, 우수 및 부진사례를 통한 친절도 교육 실시
첨부파일 2022년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보고서.pdf3.96MB 다운로드 미리보기 정책연구 평가결과서(2022년 전화친절도 조사 용역).hwp65KB 다운로드 미리보기 정책연구 활용결과 보고서(2022년 전화친절도 조사 용역).hwp66KB 다운로드 미리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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