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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재난위험신고
주민들이 생활주변에서 발견한 재난위험요인을 신고하거나 궁금한 사항을 문의·답변할 수 있는 '사이버재난위험신고센터'를 운영하고자 합니다.



※ 민원신청 서비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통합에 따라 2017년 5월 22일부터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로 통합하여 서비스됩니다.

※ 2017년 5월 22일 이후 민원 내용은 ‘나의 민원조회’페이지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2017년 5월 22일 이전 민원 내용은 2017년 5월 30일부터 페이지 ‘2017년 5.22. 이전 자료 열람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로그인 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점 양해하여 주시고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이버재난위험신고

도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도정발전을 위하여 항상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도에서는 주민들이 생활주변에서 발견한 재난위험요인을 신고하거나 궁금한 사항을 문의 ·답변할 수 있는 '사이버재난위험신고센터'를 운영하고자 합니다 .

신고대상

  • 다중이용시설, 놀이시설, 공공시설에 관한 건축물의 균열, 위험한 전기·소방·가스시설 등에 대한 사항을 발견하시거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을 신고 ·질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 교통사고, 도로침수시설, 소규모 공사장의 안전 등은 안전관리업무와는 성격이 다릅니다.

문의전화 061-286-3231 ~ 3235

  • 콘텐츠 관리부서안전정책과 (061-286-3231)
  • 최근업데이트2017-05-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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