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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불편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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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불편신고
도민들의 교통불편 민원을 해소하여 선진교통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설치 운영되고 있습니다.

신고대상

버스 : 불친절, 무정차통과, 난폭운전, 배차시간 미 준수, 노선변경운행 등

택시 : 불친절, 승차거부, 부당요금, 합승행위, 도중하차 등

신고방법

본 신고는 교통불편민원에 관한 사항만을 접수·처리 하오니 문의 상담 기타 내용은 민원상담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된 민원을 처리하기 위해서는 주소, 성명, 전화번호 및 신고대상(버스, 택시)의 차량번호가 정확해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신고 내용은 구체적으로 상세히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통불편신고센터 운영부서 및 연락처

전남도청 도로교통과, 연락전화 061)286-7421(버스), 061)286-7422(택시)

※ 민원신청 서비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통합에 따라 2017년 5월 22일부터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로 통합하여 서비스됩니다.

- 2017년 5월 22일 이후 민원 내용은 ‘나의 민원조회’ 페이지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2017년 5월 22일 이전 민원 내용은 ‘2017년 5.22. 이전 민원 자료 열람하기’를 클릭하면 로그인 후 작성한 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콘텐츠 관리부서 도로교통과 (061-286-7421~2)
  • 최근업데이트2020-0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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