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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민원신청
민원상담실은 도정전반에 대한 궁금한 사항 및 진정, 건의사항, 개선점 등 도정 업무처리와 관련하여 상담하는 청구입니다.

※ 민원신청 서비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통합에 따라 2017년 5월 22일부터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로 통합하여 서비스됩니다.

  • 2017년 5월 22일 이후 민원 내용은 ‘나의 민원조회’ 페이지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2017년 5월 22일 이전 민원 내용은 ‘2017년 5.22. 이전 상담 보기’를 클릭하면 로그인 후 작성한 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콘텐츠 관리부서도민소통실 (061-286-2332)
  • 최근업데이트2017-0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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